맛집소개

인천 앨리웨이 소금빵 맛있어요 [소금빵 나오는시간]

뻔fun 2022. 7. 26. 23:07
반응형

앨리웨이 인천 소금빵 추천해요 [소금빵 나오는시간]

 

 

인천 앨리웨이가 작년에 오픈하고 참 많은 분들이 다녀가신 것 같습니다. 연인과 데이트하기에도 안성맞춤이며, 어린 자녀들과 동반해도 와글아이라는 키즈카페, 실내놀이터에서 시간가는 줄 모른답니다. 소중한 이들과 회식겸 모담 한정식집에서 식사하는 자리도 마련하면 좋겠네요. 앨리웨이 인천으로 인해서 도화동이 참 많이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인천 도화에도 랜드마크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앨리웨이 인천은 크게 컬처동과 라이프동으로 구분을 지을 수 있겠습니다. 이곳에는 유명한 카페맛집들도 입점해 있는 상태랍니다. 망원동 티라미슈, 컴포즈커피, 안스베이커리 카페, 빈브라더스, 제주 감성의 랑데자뷰, 베브릿지, 우쥬라이크커피 등 참 많은 카페들이 앨리웨이 인천에 밀집되어 있는데요. 그 외에도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려는 종로서적 소금빵 카페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사실 소금빵을 맛보기 전까지만 해도 대체 왜 요즘 사람들이 소금빵에 열광하는지 그 이유를 알수 없었는데요. 이곳 앨리웨이 인천 컬처동 1층에 위치한 종로서적 소금빵을 먹어본 이후 그 매력에 푸욱 빠져 있답니다. 가끔은 정말 간절하게 소금빵이 생각납니다.ㅋㅋ 

 

앨리웨이 인천에서는 매일 소금빵이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하루에 두차례인가 나오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확실하게 알고 있는 시간은 낮 12시입니다... 따끈따끈한 신상(?) 소금빵을 맛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12시 10분 쯤 소금빵 카페에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 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기억해 주세요...

 

앨리웨이 인천 소금빵 나오는 시간은 매일 낮 12시입니다.

 

앨리웨이 인천 종로서적 소금빵 카페의 소금빵에는 특별한 맛이 숨겨져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소금이랍니다. 소금빵에서 가장 중요한 맛을 좌우하는 건 다름 아닌 '소금'일텐데요. 종로서적 소금빵은 벅수소금이라는 아주 특별한 소금을 사용해서 맛을 낸다고 해요. 이곳 소금빵은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도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자랑합니다.

 

벅수소금이란?

최소 3년간 특별 제작한 볏짚 가마니에 소금을 담아 자연적인 통기, 통습을 통해 염수를 제거하고 고품질의 소금을 숙성 제조하여,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긴 소금이라고 합니다.

 

앨리웨이 인천 소금빵 안 드셔 보신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아!! 이래서 소금빵을 먹는 거구나."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소금빵
벅수소금 묻은 소금빵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정말 잘 어울리는 앨리웨이 인천 종로서적 소금빵 조합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곳에서 소금빵 드신 분이라면 다른 곳에서 맛보는 소금빵에는 다소 실망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만큼 종로서적 소금빵은 최고랍니다... 벅수소금이 입혀진 소금빵의 자태가 보이시죠? 가장 심플하면서 단순한 소금빵이지만 그만의 매력과 중독성은 대단하네요.

 

참 날이 무덥습니다. 이럴 때 앨리웨이 인천에서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담백하고 고소한 소금빵의 매력에 빠져보시면 어떨까요? 

 

오늘은 소금빵을 마구마구 추천해 보았는데요. 그럼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